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전, 김승대·홍정운 이어 MF 김준범 영입



축구

    대전, 김승대·홍정운 이어 MF 김준범 영입

    김준범. 대전하나시티즌 제공김준범. 대전하나시티즌 제공대전하나시티즌이 미드필더 김준범을 영입했다.

    대전은 8일 김준범 영입을 발표했다. 김준범은 2018년 경남FC에서 프로 생활을 시작한 뒤 인천 유나이티드, 김천 상무를 거쳤다. K리그1에서만 103경기(승강 플레이오프 제외)를 뛰었고, 지난해 김천 소속으로 K리그2 14경기를 소화했다.

    대전은 "왕성한 활동량을 바탕으로 센스 있는 움직임과 정확한 패스가 장점"이라면서 "공격형 미드필더와 수비형 미드필더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다. 김준범의 가세로 중원에 무게감을 더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앞서 대전은 김승대, 홍정운 영입을 발표했다. 승격 첫 해 K리그1 8위를 넘어 2024년 더 높은 곳으로의 도약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김준범은 "지난 시즌 타 팀이지만 대전이 보여 준 선수들과 팬들의 열정이 매우 인상 깊었다. 이제 대전의 일원으로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향한 팀의 목표와 비전을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동료들과 함께 잘 준비해서 열정적인 팬들이 경기장에서 더욱 뜨겁게 응원할 수 있는 시즌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