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男 배구 KB손해보험, 올해 마지막 홈 경기서 'KB산타즈'로 변신



배구

    男 배구 KB손해보험, 올해 마지막 홈 경기서 'KB산타즈'로 변신

    KB손해보험 선수들이 오는 23일 의정부체육관에서 열리는 우리카드와 올해 마지막 홈 경기에서 'KB 산타즈'로 변신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KB손해보험 제공KB손해보험 선수들이 오는 23일 의정부체육관에서 열리는 우리카드와 올해 마지막 홈 경기에서 'KB 산타즈'로 변신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KB손해보험 제공프로배구 남자부 KB손해보험이 2023년 마지막 홈 경기를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KB손해보험은 23일 의정부체육관에서 우리카드를 상대로 2023-2024시즌 도드람 V리그 남자부 3라운드 마지막 경기이자 올해 마지막 홈 경기를 치른다. 구단은 "선수들이 23일 'KB산타즈'로 변신한다"고 21일 밝혔다.

    'KB산타즈'로 변신한 선수들은 팬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입장객 전원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수 개별적으로는 팬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직접 선물을 준비했다. 경기 종료 후 KB산타즈가 준비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 직접 전달할 계획이다.

    또 구단은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그룹 라붐 출신 가수 소연이 의정부체육관을 찾은 팬들을 위해 공연에 나선다. 2세트 종료 후 KB배구단 치어리더와 합동 공연으로 응원 열기를 더하고, 경기 종료 후에는 스페셜 공연을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의정부체육관 앞 광장에서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단은 푸드트럭 운영으로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방침이다.

    구단 관계자는 "매 경기 열정적인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들을 위해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들이 의정부체육관에서 배구와 함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더 많은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