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라미란×공명×염혜란 '시민덕희' 1월 24일 스크린 찾는다



영화

    라미란×공명×염혜란 '시민덕희' 1월 24일 스크린 찾는다

    영화 '시민덕희' 캐릭터 티저 포스터. ㈜쇼박스 제공영화 '시민덕희' 캐릭터 티저 포스터. ㈜쇼박스 제공라미란, 공명, 염혜란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시민덕희'가 내년 1월 24일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시민덕희'(감독 박영주)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평범한 시민 덕희에게 사기 친 조직원 재민의 구조 요청이 오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추적극이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한 7인의 캐릭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보이스피싱 조직의 총책(이무생)을 잡기 위해 나선 이들의 날카로운 눈빛, 말 한마디로 수천억을 좌지우지하는 총책의 입술이 부분적으로 조명했다.
     
    먼저 전화 한 통에 전 재산을 잃은 평범한 시민 덕희 역 라미란의 눈빛에는 절망 속에서도 자신의 상황을 능동적으로 헤쳐가려는 의지가 담겨 '내돈내찾' 추적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사기 피해자 덕희에게 구조 요청을 한 보이스피싱 조직원 재민 역 공명의 강렬한 눈빛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 '시민덕희' 캐릭터 티저 포스터. ㈜쇼박스 제공영화 '시민덕희' 캐릭터 티저 포스터. ㈜쇼박스 제공타고난 눈치코치에 중국어 실력으로 덕희의 추격을 돕는 세탁 공장 동료 봉림 역의 염혜란, 보이스피싱 조직원이 직접 제보를 해왔단 사실을 믿지 않는 경찰 박 형사 역의 박병은, 아이돌 홈마가 취미인 추진력갑 숙자 역의 장윤주, 칭다오 지리에 밝은 택시 기사이자 행동대장 애림 역 안은진의 포스터도 총책을 꼭 잡고 말겠다는 듯한 날카로운 눈빛을 담아냈다.
     
    덕희 역을 맡은 라미란은 "이야기가 영화화 됐을 때 통쾌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나 또한 누구보다 평범한 사람이라서, 덕희는 내가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인물이라고 생각했다"고 남다른 출연 이유를 밝힌 바 있다.
     
    덕희에게 구조 요청을 보내는 보이스피싱 조직원 재민 역을 맡은 공명은 "'시민덕희'를 처음부터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빨리 관객들에게 얼굴을 보여드리고 인사하고 싶다. 하루하루를 열심히 하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