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우리 애랑 일대일로 싸워라"…초등 교실 난입한 학부모, 경찰 조사



경인

    "우리 애랑 일대일로 싸워라"…초등 교실 난입한 학부모, 경찰 조사

    사진은 기사와 직접적 관련없음. 류영주 기자사진은 기사와 직접적 관련없음. 류영주 기자
    한 초등학생 학부모가 자녀의 교실에 들어가서 다른 학생들에게 폭언을 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경기 부천원미경찰서는 아동복지법 위반 혐의로 학부모 A씨 부부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A씨 부부는 지난달 30일 부천시 한 초등학교 4학년 교실에 무단으로 들어가 일부 학생들에게 폭언을 하는 등 학대한 혐의를 받는다.

    이들은 일부 학생들에게 "너희 부모한테 그렇게 배웠니" "복싱장을 빌려줄 테니 우리 아이랑 일대일로 싸워라"라고 말하는 등 폭언을 한 혐의를 받는다.

    A씨 부부는 또 일부 아이들을 불러 특정 유튜브 영상을 보여주며 정서 학대를 한 혐의도 있다. 이들은 쉬는 시간에 교실을 찾은 것으로 전해졌다.

    A씨 부부는 자신의 자녀가 같은 반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판단하고 학교를 찾아간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피해 학부모들로부터 고소장을 접수하고 수사에 착수했다. 경찰 관계자는 "아직 피고소인은 조사 전이며, 관련 내용을 종합해서 살필 것"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