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소년들' 설경구, 내일(4일) JTBC '뉴스룸' 출격



방송

    '소년들' 설경구, 내일(4일) JTBC '뉴스룸' 출격

    배우 설경구. CJ ENM 제공배우 설경구. CJ ENM 제공영화 '소년들'의 주역 설경구가 4일 JTBC '뉴스룸' 초대석에 출연한다.
     
    '소년들'은 지방 소읍의 한 슈퍼에서 발생한 강도치사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소년들과 사건의 재수사에 나선 형사,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사건 실화극이다.

    설경구는 우리슈퍼 강도치사사건의 재수사에 나선 수사반장 '황준철' 역을 맡아 16년 세월의 간극을 고스란히 표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설경구가 1999년 '삼례나라슈퍼 사건'을 모티브로 만든 사건 실화극 '소년들'을 포함해 실화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소감과 작품 선택의 기준, '황준철' 캐릭터를 통해 전하고 싶었던 메시지 등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소년들'로 첫 호흡을 맞춘 정지영 감독과의 케미와 다채로운 비하인드 에피소드 등 풍성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설경구의 진솔한 이야기는 내일(4일) 오후 6시 JTBC '뉴스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년들'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