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정국 'Seven'→'3D' 신드롬…스포티파이 상위권 순항



가요

    정국 'Seven'→'3D' 신드롬…스포티파이 상위권 순항

    방탄소년단 정국. 빅히트 뮤직 제공방탄소년단 정국. 빅히트 뮤직 제공방탄소년단 정국이 스포티파이 차트에서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 글로벌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최신 '위클리 톱 송 글로벌'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정국의 'Seven (feat. Latto)'이 2위로 14주 연속 차트인했고, '3D (feat. Jack Harlow)'는 10위로 3주 연속 10위권을 지켰다.

    'Seven'은 지난 7월 14일 발표되자마자 '데일리 톱 송 글로벌' 1위로 직행한 데 이어, '위클리 톱 송 글로벌'까지 석권한 바 있다. 이 곡은 3개월이 지났음에도 '데일리 톱 송 글로벌'에서 98일 연속 상위권, '위클리 톱 송 글로벌'에서는 14주 동안 1~2위를 오가는 등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정국은 내달 3일 오후 1시(한국시간) 첫 솔로 앨범 'GOLDEN'을 전 세계에 동시 발매한다. 총 11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솔로 아티스트 정국의 '황금빛 순간'을 모티브로 했다.

    타이틀곡 'Standing Next to You'는 정국의 그루비한 보컬이 돋보이는 레트로 펑크 곡으로, 정국은 신곡 활동을 통해 더욱 발전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