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브리트니 스피어스 "팀버레이크 아기 임신중절"…회고록서 밝혀



가요

    브리트니 스피어스 "팀버레이크 아기 임신중절"…회고록서 밝혀

    왼쪽부터 저스틴 팀버레이크, 브리트니 스피어스. 연합뉴스왼쪽부터 저스틴 팀버레이크, 브리트니 스피어스. 연합뉴스팝 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과거 임신 중절(낙태)을 한 적이 있고, 공개 연인이었던 동료 가수 저스틴 팀버레이크 사이의 아기였다는 보도가 나왔다.

    미국 연예 매체 '피플'은 브리트니가 '아버지가 되고 싶지 않다'고 한 팀버레이크 때문에 임신 중절을 했다고 지난 17일(현지 시간) 단독 보도했다.

    이 같은 내용은 곧 출간할 브리트니의 회고록 '더 우먼 인 미'(The Woman in Me)에 담긴 것으로 나타났다.

    '피플' 보도에 따르면, 브리트니는 팀버레이크를 무척 사랑했고 언젠가 가정을 이루게 될 것이라고 여겼다. 하지만 팀버레이크는 임신 사실에 '분명히 행복해하지 않았'(definitely wasn't happy about the pregnancy)다고 전했다.

    또한 브리트니는 "팀버레이크는 '아기를 가질 준비가 되지 않았고, 우리 둘 다 너무 어리다'라고 했다"라며 임신 중절을 "지금까지도 내 인생에서 경험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이었다고 썼다. '피플'은 이와 관련해 팀버레이크 관계자에게 입장을 요청했으나 답을 들을 수 없었다고 밝혔다.

    1999년 정규앨범 '베이비 원 모어 타임'(Baby One More Time)으로 데뷔한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린 팝 스타 중 하나다. '웁스!… 아이 디드 잇 어게인'(Oops!… I Did It Again) '럭키'(Lucky) '톡식'(Toxic) '김미 모어'(Gimme More) '에브리타임'(Everytime) '썸타임즈'(Sometimes) '보이즈'(Boys) 등 무수한 히트곡을 보유했다.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1997년 그룹 엔싱크(N'Sync) 정규앨범 '엔싱크'로 정식 데뷔했다. 엔싱크는 '잇츠 고나비 미'(It's Gonna Be Me) '팝'(Pop) '바이 바이 바이'(Bye Bye BYE) '곤'(Gone) '아이 원트 유 백'(I Want You Back) 등 많은 곡으로 사랑받았다. 팀버레이크는 '크라이 미 리버'(Cry Me A River) '섹시백'(Sexyback) 등을 크게 히트시켜 솔로로도 확실히 자리 잡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