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70대 남편 숨지고 아내는 그 옆 중상 입고 발견…"아내가 살해한 듯"



전국일반

    70대 남편 숨지고 아내는 그 옆 중상 입고 발견…"아내가 살해한 듯"

    • 2023-10-14 14:29

    인천 주택에서 70대 남편이 숨지고 아내가 중상을 입은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4일 인천 삼산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25분께 인천시 부평구 주택에서 70대 A씨 부부의 아들이 "부모님 집에 왔는데 문이 닫혀 있고 전화도 받지 않는다"며 119에 신고했다.

    소방당국의 공동 대응 요청을 받은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을 당시 주택 2층 집 방 안에는 A씨가 숨져 있는 상태였다.
    그의 옆에서는 70대 아내 B씨가 크게 다친 채로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고 있다. B씨는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외부 침입 흔적이 없고 부부 단둘이 거주 중인 점으로 미뤄 B씨가 A씨를 살해했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구체적인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또 A씨의 정확한 사망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시신 부검을 의뢰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인근 폐쇄회로(CC)TV 등을 토대로 볼 때 범행 시점은 오전 5시 20분께로 추정되나 B씨와 유족들을 상대로 경위를 조사해야 한다"며 "B씨가 회복하는 대로 살인 혐의로 조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