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제공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크런키 X 방탄소년단' 제품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크런키 X 방탄소년단' 컬래버 제품은 7명의 멤버 모두가 개성이 넘치는 방탄소년단이 함께하며 '크런키' 브랜드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개성을 강조하는 데 집중했다.
패키지 가운데 부분에 방탄소년단 멤버의 이미지가 삽입돼 있고, 크런키 글자를 사용해 화려한 조명이 있는 무대를 표현한 배경이 특징이다. 되어 있다.
이번 컬래버 제품은 총 8종으로 방탄소년단의 개별 이미지가 삽입된 7종과 단체 이미지가 들어간 1종으로 구성된다.
이번 컬래버 제품에는 8종 제품을 모두 모으면 확인할 수 있는 숨겨진 이미지도 제품 패키지 옆면에 삽입했다.
컬래버 8종을 옆면에는 제품명 'CRUNKY'과 멤버 이름 'RM', 'JIN', 'SUGA', 'J-HOPE', 'JIMIN', 'V', 'JUNGKOOK'이 새겨져 있어 순서대로 제품을 쌓으면 방탄소년단의 로고가 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크런키 더블크런치바'에도 방탄소년단을 온팩한 한정판 제품을 이번달 안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2021년부터 3년째 방탄소년단과 함께 자일리톨껌을 활용해 '전 세계에 미소를 확산시키자'는 내용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