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슬의생' 스핀오프 고윤정→신시아 청춘 라인업 완성



방송

    '슬의생' 스핀오프 고윤정→신시아 청춘 라인업 완성

    배우 고윤정과 신시아. MAA, 앤드마크 제공배우 고윤정과 신시아. MAA, 앤드마크 제공'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 청춘 라인업을 완성했다.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시리즈를 탄생시킨 신원호 PD·이우정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하는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배우 신시아·한예지·강유석·정준원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대학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 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2024년 상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다.
     
    앞서 배우 고윤정이 출연을 확정했고, 영화 '마녀'를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신시아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을 통해 데뷔하게 될 신예 한예지, 탄탄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갖춘 강유석,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가진 정준원이 극 중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 레지던트 역을 맡아 힘을 보탠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의 무대였던 율제 본원에서 종로 율제병원으로 배경을 옮겨와 저출생 시대 속에서 비인기과에 당당히 들어선 레지던트들의 삶을 조명하는 만큼 현실 세계를 반영한 실감나는 이야기들로 찾아온다. 모든 게 미완인 전공의들의 고단함과 그럼에도 고군분투 성장하는 모든 순간들이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얼룩' '낯선 계절에 만나'를 연출한 이민수 PD와 '응답하라 1988'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보조작가로 참여한 김송희 작가가 의기투합한다.
     
    미생에서 완생이 되기 위한 산부인과 레지던트들의 이야기,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2024년 상반기 첫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