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찬실이는 복도 많지' 강말금,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



연예 일반

    '찬실이는 복도 많지' 강말금,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

    배우 강말금. 에이스팩토리 제공배우 강말금. 에이스팩토리 제공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로 영화제를 휩쓸었던 배우 강말금이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1일 종합 매니지먼트사 에이스팩토리는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어떤 역할이던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는 믿고 보는 배우 강말금을 새 식구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드라마와 영화, 공연까지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말금은 지난 2020년 개봉한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에서 주인공 이찬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제56회 백상예술대상, 제29회 부일영화상, 제40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제21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제41회 청룡영화상, 제8회 들꽃영화상에서 신인여우상을 휩쓰는 쾌거를 이뤘다.
     
    최근 JTBC 드라마 '나쁜엄마'에서 조우리의 따뜻한 이웃 정씨 역을 맡아 활약한 강말금은 현재 골프 난장 소동극을 다룬 영화 '로비'(감독 하정우)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한편 에이스팩토리는 드라마 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포괄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tvN '자백',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tvN '비밀의 숲 2'를 제작했다. 소속 배우로는 이준혁, 유재명, 윤세아, 이시영, 이규형, 장승조, 문정희, 염혜란, 이주영 등이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