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브브걸 유정♥︎이규한 측, 부인했던 열애설 두 달 만에 인정



연예가 화제

    브브걸 유정♥︎이규한 측, 부인했던 열애설 두 달 만에 인정

    왼쪽부터 브브걸 유정, 배우 이규한. 브브걸 공식 페이스북, 윤창원 기자왼쪽부터 브브걸 유정, 배우 이규한. 브브걸 공식 페이스북, 윤창원 기자열애설을 부인했던 브브걸(BBGIRLS) 유정과 배우 이규한 양쪽이 두 달 만에 열애를 인정했다.

    브브걸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측은 7일 공식입장을 내어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규한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도 같은 날 "이규한, 브브걸 유정은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알아가는 중"이라고 말했다.

    지난 7월 스포츠조선은 브브걸 유정과 이규한이 예능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로 처음 만난 후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때 양측은 친한 사이일 뿐 연인은 아니라고 부인했으나, 두 달 만에 열애를 인정했다.

    유정은 2017년 발표한 곡 '롤린'(Rollin')으로 역주행에 성공한 브브걸 멤버다. 당초 브레이브걸스로 활동했던 팀명을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종료 후 브브걸로 바꿨고, 지난달 새 싱글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을 발매했다. '촌스럽게 : 인 시크릿 아일랜드' '빼고파' '체인리액션' '결혼에 진심'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 등의 예능에도 출연했다.

    1998년 드라마 '사랑과 성공'으로 데뷔한 이규한은 '카이스트' '내 이름은 김삼순'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 '케세라세라' '혼' '그대 웃어요' '볼수록 애교만점' '내 마음이 들리니' '애인 있어요' '내성적인 보스' '왕이 된 남자' '우아한 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행복배틀'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다. 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 출연 중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