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생활경제

    "삼성 오디세이 OLED G9, 현존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

    만점 평가 등 글로벌 IT 매체서 호평

    삼성전자 제공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OLED G9'이 최근 글로벌 IT 매체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USA투데이의 제품 평가 전문 매체 리뷰드닷컴이 실시한 게이밍 모니터 평가에서 오디세이 OLED G9은 "지금까지 테스트한 모니터 중 최고의 성능을 갖췄다"는 평가와 함께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에 선정했다.
     
    이 매체는 이 제품이 스트리밍 서비스인 스마트 TV와 게이밍 허브 등 다양한 게이밍 기능을 갖췄다고 평가했다.
     
    글로벌 IT 전문 매체 트러스티드 리뷰는 오디세이 OLED G9이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하는 울트라 와이드 게이밍 모니터라며 '추천(Recommended Award)' 제품으로 선정했다. △뛰어난 블랙 화면과 명암비 △선명한 색상 △0.03ms 응답속도 △240Hz 고주사율 등에 대해 호평했다.
     
    영국 IT 전문 매체인 T3는 5점 만점과 함께 '플래티넘 어워드(Platinum Award)'를 수여했다. 게임과 영화를 위한 환상적인 화질을 만들어 내는 게이밍 모니터라고 설명했다.
     
    영국 IT 매체 포켓린트와 스터프도 오디세이 OLED G9에 5점 만점을 줬다. 스터프는 "현존하는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라고 평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