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영화

    '귀공자', 전 세계에 K-추격 액션 선보인다

    핵심요약

    북미, 독일, 일본 등 해외 34개국 선판매
    아시아 주요 13개국에서 동시기 개봉 확정
    오는 21일 국내 개봉

    영화 ​'귀공자' 대만 프로모션 현장 사진. NEW 제공영화 '귀공자' 대만 프로모션 현장 사진. NEW 제공장르 영화 마스터 박훈정 감독의 신작 '귀공자'가 전 세계에 K-추격 액션 알리기에 나선다.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귀공자'는 '신세계' '낙원의 밤' '마녀' 시리즈 등 자신만의 작품 세계를 구축해 온 박훈정 감독의 신작으로, 한국과 같은 날(21일) 개봉하는 대만과 인도네시아를 비롯해 베트남,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홍콩 등 아시아 주요 13개국에서 동시기 개봉을 확정했다.

    또한 북미, 독일,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일본, 인도, 마카오, 브루나이, 라오스 등 해외 34개국에 판매됐다.

    영화 '귀공자' 북미 포스터. NEW 제공영화 '귀공자' 북미 포스터. NEW 제공선판매된 해외 각지 극장에서는 극장 옥외 광고부터 4인 4색 캐릭터가 돋보이는 포토월, 국내 극장가에서도 화제를 모았던 '귀공자'의 등신대 등 적극적인 프로모션과 함께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

    '귀공자'의 대만 배급사 무비 클라우드는 "대만에서 큰 성공을 거둔 '마녀 2'에 이어 다시 한번 박훈정 감독의 신작을 개봉하게 되어 설렌다"며 "역동적인 액션씬과 주연 배우들의 연기가 인상적인 작품으로 올여름 꼭 봐야 하는 영화라고 생각한다. 최근 개봉한 한국 영화들의 캐릭터 중에서 단연 최고인 것 같다"고 밝혔다.

    필리핀 배급사 라온+ 역시 "팽팽한 액션과 매력적인 캐릭터, 독보적인 장르성을 갖춘 영화"라며 "액션영화 팬뿐만 아니라 영화 애호가들이 꼭 봐야 할 작품"이라고 평가했다.

    영화 '귀공자'는 오는 2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