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박순자 최고위원, 성대한 딸 결혼식 ''뒷말 무성''



국회/정당

    박순자 최고위원, 성대한 딸 결혼식 ''뒷말 무성''

    축의금 줄 수십미터에 최고급 리무진…비난여론 들끓 조짐

     

    한나라당 박순자 최고위원이 딸 결혼식을 성대하게 치러 뒷말을 낳고 있다.

    경기도 안산 단원을이 지역구인 박순자 최고위원은 7일 인근 지역구인 한양대 안산캠퍼스 내에서 딸 결혼식을 치렀다.

    집권 여당인 한나라당의 지도부인만큼 하객들이 구름처럼 몰렸다. 결혼식이 열린 게스트하우스 주변은 결혼식 시작 한 시간 전부터 주차난을 빚기도 했다.

    주차장에서 결혼식장까지 이어지는 곳곳에는 당원이나 지지자로 보이는 안내원이 배치돼 하객들을 식장으로 인도했다.

    각계에서 보내온 화환들이 결혼식장 1층 로비를 가득 채우고도 남아 건물 밖에까지 즐비하게 늘어섰다.[BestNocut_R]

    한나라당 박희태 대표와 정몽준 최고위원, 안상수 원내대표 등 당 지도부들이 총출동하다시피 해 결혼식을 축하해 줬다.

    하지만 결혼식에 참석했던 한 의원은 "당 지도부인만큼 안갈 수가 없었다"고 털어놓는 등 박 최고위원이 지도부의 일원임을 감안해 눈도장을 찍기 위해 내키지 않은 발걸음을 한 의원도 다수 있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박 최고위원이 여권의 실세 인지 여부와 별개로 당 지도부인 만큼 악수 한 번 하고 축의금을 내려는 사람들로 수 십미터 이상 긴 줄이 만들어지기도 했다.

    결혼식이 열린 게스트 하우스가 주로 민간단체들이 사용하는 공간이어서 호화판 결혼식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신랑, 신부가 타는 웨딩카가 최고급 리무진으로 준비되는 등 화려하게 준비되었던 것은 맞는 듯하다.

    결혼식에 참석했던 한 하객도 "결혼식장 자체를 문제 삼기는 어렵지만 일반적인 결혼식과는 달리 권위가 있어 보였고 파워(힘)를 과시하는 듯한 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 ''성대한 결혼식'' 비판여론

    한나라당이 당쇄신 문제로 내홍을 겪고 있고, 국민들은 경제위기로 하루 하루 힘겨운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집권여당 지도부의 한 사람이 딸을 성대하게 시집보낸 사실이 알려지자 여론이 들끓을 조짐을 보이고 있다.[BestNocut_R]

    한나라당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는 박 최고위원 딸 결혼식을 비판하는 몇몇 글이 눈에 띈다. 아이이디 ''roorooroo88'' 류 모씨는 극비리에 결혼식을 한 반기문 유엔사무총장을 예로 들며 박 최고위원의 성대한 딸 결혼식을 비판했다.

    ''축의금 줄 50m… 박순자 최고위원의 딸 결혼식 논란''이라는 기사를 내보낸 언론사의 인터넷판 기사에도 "이럴려고 정권 잡았나?", "오늘 하루 번 돈이 얼마나 될까?" 등의 댓글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