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사천시, 지역사랑상품권 이용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경남

    사천시, 지역사랑상품권 이용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핵심요약

    4월 3일부터 26일까지 사천사랑상품권 이용자 및 가맹점주 대상

    사천시청 제공사천시청 제공
    경남 사천시는 4월 3일부터 26일까지 사천사랑상품권 이용자와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사천사랑상품권 이용 만족도 조사를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지난 1월 10일 100억 규모로 사천사랑상품권이 발행된 후 약 3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이용자와 가맹점의 불편사항을 조사해 개선점을 찾기 위해 마련됐다.

    설문조사 문항은 사용자용의 경우 구입여부, 사용처, 구매한도, 지역경제기여도, 불편사항, 건의사항 등 11문항이며 가맹점용은 매출기여도, 선호상품권, 환불기준, 환전한도, 불편사항, 건의사항 등 9문항이다.

    설문조사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등 2개 방식으로 나눠 진행한다. 오프라인(1차) 조사는 오는 4월 3일부터 14일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방문객, 전통시장, 일반 가맹점주 대상으로 실시한다. 온라인(2차) 조사는 4월 17일부터 26일까지 사천시 공식 SNS(시민) 및 시 내부행정망(직원)을 통해 실시하는데, SNS설문조사 이벤트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5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천시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사용실태를 분석하고 이용자와 가맹점주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추후 상품권 발행 시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