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주)서한 주총…올해 수주 목표 1조1천억원



대구

    (주)서한 주총…올해 수주 목표 1조1천억원

    작년 매출액 7303억원…5년 연속 대구건설사 1위

    정우필 사장이 주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서한 제공정우필 사장이 주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서한 제공
    (주)서한은 29일 본사에서 제47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재무제표 승인과 사외이사 연임 등 4개 의안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서한은 이날 주총에서 지난해 매출액은 7303억 원으로 5년 연속 대구 건설업계 1위, 영업이익 589억 원, 당기순이익 393억 원 등의 실적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보통주 1주당 50원 배당)

    서한은 올해 수주 목표 1조 1천억 원, 기성 7천억 원 달성 목표를 제시하고 이를 위해 모든 직원의 역량을 집중하기로 했다.

    특히 주택경기를 고려해 자체 사업 확대보다는 도심재생프로젝트와 임대사업 특화, 역외사업 등으로 사업방식을 다변화하고 노년 인구 증가에 대비한 블록형 단독주택 등 새로운 형태의 주거사업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정우필 대표이사 사장은 "건설사로서 어려운 시기를 맞고 있지만 우리는 위기 속에서 돌파구를 찾으며 기회를 만들어 왔다"며 "지속적인 안전관리와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