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강릉선 KTX 타고 '경포 벚꽃·삼척 유채꽃' 기차여행



영동

    강릉선 KTX 타고 '경포 벚꽃·삼척 유채꽃' 기차여행

    핵심요약

    한국철도 강원본부, '봄꽃 기차여행' 상품 운영

    한국철도 강원본부 제공한국철도 강원본부 제공
    한국철도 강원본부는 '2023 봄꽃 기차여행'을 테마로 한 여행상품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2023 봄꽃 기차여행' 테마의 3가지 여행상품은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개최되는 강원지역의 봄꽃 축제를 강릉선 KTX를 이용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상품이다.
     
    '강릉 경포벚꽃&낭만의 바다열차' 상품을 이용하면 오는 31일부터 4월 5일까지 펼쳐지는 경포 벚꽃축제에서 벚꽃 길도 걷고, 동해 추암에서 강릉까지 바다열차를 탑승해 낭만적인 기차여행을 즐길 수 있다. 평창 오대산의 경치와 강릉 벚꽃을 함께 감상하고 싶다면 '강릉 경포벚꽃 & 평창 관광택시' 상품을 추천한다.
     
    한국철도 강원본부 제공한국철도 강원본부 제공
    '삼척 유채꽃 & 장호항 기차여행' 상품을 이용하면 4년 만에 열리는 '삼척 맹방유채꽃축제(4/7~4/23)'와 장호항의 경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상품 요금은 KTX 왕복 열차비, 입장료 등이 포함된 가격으로 요일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코레일톡, 전국 주요역 여행센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신화섭 강원본부장은 "올해 활짝 핀 봄꽃과 함께하는 기차여행으로 봄의 설렘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지자체와의 협업을 통해 강원지역 여행상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