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강성호 순천대 대학원장, '광주전남대학원장협의회' 회장 선출



전남

    강성호 순천대 대학원장, '광주전남대학원장협의회' 회장 선출

    강성호 교수. 순천대 제공 강성호 교수. 순천대 제공 국립 순천대학교(총장 직무대리 강의성)는 강성호 대학원장이 '광주전남대학원장협의회' 회장으로 선출됐다고 28일 밝혔다.  

    광주전남대학원장협의회는 광주대, 광주가톨릭대, 광주교대, 광주여대, 남부대, 동신대, 목포대, 목포해양대, 세한대, 송원대, 순천대, 전남대, 조선대, 초당대, 호남대등 15개 대학원이 회원교로 참여해 지역의 다양한 교육 현안과 고등교육 발전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강성호 신임 회장은 "협의회가 그동안 국가 지원에서 소외된 광주 전남 지역 대학원 혁신방안을 공동으로 모색해 지역 발전의 구심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협의회는 오는 5월 25일 순천대학교 대학원에서 '광주전남 대학원 혁신 방안'을 주제로 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강성호 신임 회장은 호남사학회장, 순천대 지리산권문화연구원장과 인문한국(HK) 사업단장, 국가중심국공립대학원장협의회장 등을 역임하고, 현재 전국국공립대학교대학원장협의회 부회장, 순천대 인문학술원장과 한국인문사회연구소협의회 회장을 맡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