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오늘 생일' 손호영, 팬 미팅 '마치, 호영' 개최



연예 일반

    '오늘 생일' 손호영, 팬 미팅 '마치, 호영' 개최

    가수 손호영이 오늘(26일) 저녁 6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팬 미팅 '마치, 호영'을 개최한다. 비트인터렉티브 제공가수 손호영이 오늘(26일) 저녁 6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팬 미팅 '마치, 호영'을 개최한다. 비트인터렉티브 제공그룹 god 멤버이자 가수 겸 배우인 손호영이 생일을 맞아 팬 미팅을 연다.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에 따르면, 손호영은 오늘(26일) 저녁 6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팬 미팅 '마치, 호영'(MARCH, HO YOUNG)을 개최한다. 앞서 티켓 예매를 시작했을 때 초고속 전 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단독 공연을 어떤 무대와 이벤트로 채울지 기대감이 쏠린다.

    또한 손호영은 오는 29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2023 시즌 그리팅 '호이력'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호이력'은 매년 손호영 생일에 맞춰 출시되는 시즌 그리팅으로, 올해는 사계절 분위기를 품은 손호영의 다양한 비주얼을 담았다.

    손호영은 최근 채널S '다시갈지도'에 출연해 예능감을 보여줬다. 오늘(26일) 밤 10시 45분에 방송하는 MBC '구해줘! 홈즈'에도 출연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