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부산 앞바다에 일가족 탄 SUV 빠져…2명 사망·1명 구조



부산

    부산 앞바다에 일가족 탄 SUV 빠져…2명 사망·1명 구조

    50대 부부와 30대 딸 타고 있던 SUV 바다에 추락해
    부부는 숨진 채 발견…30대 딸은 자력 탈출해 해경이 구조
    해경 "'생활고 겪어' 진술 있었다…정확한 경위 조사 중"

    23일 부산앞바다에 일가족 3명이 탄 SUV 차량이 빠져 50대 부부가 숨지고 30대 딸이 구조됐다. 사진은 수색장면. 부산소방재난본부 제공23일 부산앞바다에 일가족 3명이 탄 SUV 차량이 빠져 50대 부부가 숨지고 30대 딸이 구조됐다. 사진은 수색장면. 부산소방재난본부 제공
    부산에서 일가족 3명이 탄 차량이 바다에 빠져 2명이 숨지고 1명이 구조됐다.

    23일 부산해양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 45분쯤 부산 서구 국제수산물도매시장 앞바다에 SUV 차량이 빠졌다.

    이 사고로 차에 타고 있던 A(50대·남)씨 부부가 숨졌다. 딸 B(30대·여)씨는 해경에 의해 구조됐다.

    해경에 따르면 당시 B씨는 물에 빠진 차에서 탈출했고, 인근에서 순찰 중이던 경비정이 출동해 B씨를 구조했다.

    물에 빠진 차에서는 A씨 부부가 숨진 채 발견됐다고 해경은 설명했다.

    구조된 B씨는 조사 과정에서 가족이 생활고를 겪어왔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경은 이런 진술과 차량 블랙박스 영상 등을 바탕으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