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홍준표 "대통령, 나라·국민 지키기 위해 굴종 넘어 굴욕도 감수할 수 있어야"



대구

    홍준표 "대통령, 나라·국민 지키기 위해 굴종 넘어 굴욕도 감수할 수 있어야"

    홍준표 대구시장. 윤창원 기자홍준표 대구시장. 윤창원 기자홍준표 대구시장이 윤석열 대통령을 다시 한 번 옹호하고 나섰다.

    홍준표 시장은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야당의 굴종 외교 공세에 정작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굴종 여부가 아니다"라며 "5천만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서라면 굴종보다 더한 것도 대통령은 선택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 "민주당 정권의 위장 평화쇼에서 비롯된 심화된 북핵의 노예 상태를 벗어나기 위해서라면 대통령은 굴종을 넘어 어떤 굴욕도 감수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북의 핵탄두가 우리 머리 위 800미터 상공에서 터지는 핵탄두 실험까지 북이 강행한 상황에서 나라와 국민을 지키기 위해 대통령이 무엇인들 못하랴?"라고 반문했다.

    홍 시장은 "지금은 한·미·일 자유주의 동맹을 더욱 공고히 하고 나토식 핵 공유를 미국에 적극적으로 요구해야 할 때"라며 "이 타이밍을 놓치면 우리는 영원히 북핵의 노예가 될 수도 있다"고 지적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