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안병훈, 노 보기 공동 7위로 발스파 챔피언십 출발



골프

    안병훈, 노 보기 공동 7위로 발스파 챔피언십 출발

    안병훈. 연합뉴스안병훈. 연합뉴스안병훈(32)이 노 보기로 발스파 챔피언십을 시작했다.

    안병훈은 17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팜하버의 이니스브룩 리조트 코퍼헤드 코스(파71·7340야드)에서 열린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발스파 챔피언십 1라운드에서 3언더파 공동 7위를 기록했다.

    5언더파 공동 선두 그룹 라이언 브렘, 애덤 솅크(이상 미국), 슈테판 예거(독일)와 2타 차다.

    안병훈은 콘페리 투어(2부)에서 지난 시즌을 보낸 뒤 PGA 투어로 복귀했다. 이번 시즌 최고 성적은 지난해 9월 포티넷 챔피언십 공동 4위. PGA 투어 첫 우승의 기회다.

    보기 없이 버디만 3개를 잡았다. 안병훈은 "항상 보기가 없는 날은 다 괜찮았던 날"이라면서 "샷도 좋았고, 특히 파3 홀에서 좋은 샷을 많이 치면서 파를 쉽게 해 보기 없이 경기를 잘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브렘, 솅크, 예거가 공동 선두 그룹을 형성한 가운데 조던 스피스와 루카스 글로버, 매버릭 맥닐리(이상 미국)이 4언더파 공동 4위로 뒤를 쫓았다.

    김성현(25)은 이븐파 공동 32위, 이경훈(32)은 3오버파 공동 96위로 1라운드를 마쳤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