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기다렸던 그가 온다…'존 윅 4', 공식 예고편 공개



영화

    기다렸던 그가 온다…'존 윅 4', 공식 예고편 공개

    외화 '존 윅 4' 공식 예고편 스틸컷. ㈜레드아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외화 '존 윅 4' 공식 예고편 스틸컷. ㈜레드아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영국 런던 월드 프리미어에서 언론 및 평단의 극찬을 받은 레전드 액션 블록버스터 '존 윅 4'가 메인 포스터와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존 윅 4'(감독 체드 스타헬스키)는 자유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반격을 준비하는 존 윅이 최고 회의를 무너뜨리기 위해 거대한 전쟁에 나서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번 공개한 메인 포스터는 석양이 지는 에펠탑 앞에 홀로 서 있는 존 윅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 손에 쥐어진 총은 4년 만에 돌아온 존 윅의 시그니처 액션의 시작을 알리는 것은 물론, 트로카데로 광장은 뉴 빌런 그라몽 후작과 조우하는 중요한 장소여서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외화 '존 윅 4' 메인 포스터. ㈜레드아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외화 '존 윅 4' 메인 포스터. ㈜레드아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새로운 방탄 슈트와 총을 준비하는 존 윅과 킹 그리고 뉴욕 콘티넨탈 호텔의 지배인 윈스턴이 "이제 시작이군"이라는 대사로 시작되는 공식 예고편은 이후 거침없는 액션을 예고한다.
     
    클럽, 호텔, 개선문 등을 비롯 다양한 장소에서 벌어지는 액션들과 함께 차들이 빠른 속도로 달리는 도로 한 가운데서 목숨을 걸고 벌어지는 총격과 격투, 카 드라이빙 액션이 함께 하는 개선문 액션 신은 예비 관객들을 압도한다.
     
    특히 이제껏 보지 못한 액션의 조합인 개선문 액션 신은 체드 스타헬스키 감독이 키아누 리브스를 극한까지 몰아붙이는 트레이닝을 했다고 인터뷰에서 밝힌 바 있다.
     
    압도적 스케일과 액션을 예고한 '존 윅 4'는 오는 4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