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브라운아이드소울 성훈 탈퇴…3인조 그룹으로 개편



가요

    브라운아이드소울 성훈 탈퇴…3인조 그룹으로 개편

    브라운아이드소울. 왼쪽부터 성훈, 영준, 나얼,  정엽.  인넥스트트렌드 제공브라운아이드소울. 왼쪽부터 성훈, 영준, 나얼, 정엽. 인넥스트트렌드 제공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성훈이 팀을 떠난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소속사 인넥스트트렌드(롱플레이뮤직)는 9일 공식입장을 통해 "안타까운 마음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성훈이 2023년 3월 8일부로 팀을 떠나게 됐다는 소식을 전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성훈과 전속계약을 해지하기로 상호 원만하게 합의했다. 많은 팬 여러분들께서도 잘 아는 바와 같이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오랜 기간 동안 멤버들의 우정과 신뢰를 기반으로 활동해온 팀으로 이번 결정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노력과 고민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팀 멤버들과 본사 임직원 일동은 팀을 떠나는 성훈의 앞날을 축복하고 건승을 기원하며 그동안의 눈부신 활동에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당사자와 팀 멤버들 모두 어려운 과정을 거쳐 내린 결정인 만큼 팬 여러분도 성훈의 결정을 존중하고 축복해 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심기일전한 모습을 응원하고 기대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2003년 결성 이후 '정말 사랑했을까' '마이 에브리씽'(My Everything) '너를' '똑같다면' '러브 발라드'(Love Ballad)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성훈이 20년 만에 팀을 떠나면서 영준, 나얼, 정엽 3인조 그룹으로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