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생활경제

    "응답하라 1999"···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2500원에

    • 0
    • 폰트사이즈

    22~24일 오후 2시~5시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최대 4잔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천만명 돌파 기념···"1999년 1호점 가격으로"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천만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2500원에 제공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17일 대한민국 인구 5명 중 1명에 해당하는 리워드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1999년 1호점 오픈 당시 숏 사이즈 가격에 아메리카노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는 영수증당 최대 4잔까지 구매 가능하다. 특히, 스타벅스 코리아 1호점인 이대R점에서는 리저브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2500원에 제공한다. 영수증당 최대 2잔까지 구매 가능하다.

    블론드, 디카페인, 1/2디카페인 원두 모두 추가 금액 없이 선택 가능하고, 개인 다회용컵으로 주문 시 기존의 400원 할인이나 에코별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문은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해야 한다. 사이렌 오더나 드라이브 스루 존, 딜리버리 주문 시에는 혜택을 받을 수 없다. 또 역삼이마트점, 대치재경빌딩B1점, 마장휴게소점, 공항 내 입점 5개점 등 8개 매장은 이번 행사에서 제외된다.

    스타벅스 코리아 손정현 대표이사는 "스타벅스는 1999년부터 지난 24년 동안 파트너, 고객,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오면서 다양한 커피 경험을 전달해 오고 있다"며 "스타벅스가 첫 번째 매장에서 고객님을 처음 만났을 때의 초심을 기억하며 감사의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