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LH 충북지사, 국민임대주택 870가구 공급



청주

    LH 충북지사, 국민임대주택 870가구 공급

    청주동남A3 국민임대주택.  LH제공청주동남A3 국민임대주택. LH제공
    한국토지주택공사(LH) 충북지사는 이달 국민임대주택 870가구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LH 충북지사는 청주 동남 460가구, 증평 송산 209가구, 음성 금석 201가구를 공급하기로 헸다.

    청약은 이달 20~22일 사흘간 LH 청약센터를 이용해 인터넷으로 할 수 있다.

    이번 공고는 기존 입주자모집에도 불구하고 해약 및 접수 미달된 세대들을 추가 모집하는 공고이다.

    청주동남A3 국민임대주택(1299가구)은 단지 앞 동남유치원, 용아초등학교 및 동남중학교(25년 개교예정)가 위치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며 롯데마트, 청주동남 택지개발사업지구 중심상업지역과 가까워 각종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증평송산A5 국민임대주택(605가구)은반경 10km 내외에 청주국제공항과 증평IC가 위치해 교통여건이 양호하며, 증평일반산업단지 및 증평제2산업단지 주변으로 직주근접한 단지이다.

    단지 옆 보강천수변공원과 종합스포츠센터, 공원 등이 조성되어 있다.

    음성금석A2 국민임대주택(500가구)은 단지 바로 옆 근린공원과 어린이공원, 인근에 금왕공설운동장이 위치하고 있고 음성금석 택지개발사업지구 내 위치해 기존 시가지의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