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LG트윈타워 리모델링 착수…비즈니스 파트너 전용공간 마련



기업/산업

    LG트윈타워 리모델링 착수…비즈니스 파트너 전용공간 마련

    • 2023-02-05 21:49
    LG 트윈타워LG 트윈타워
    LG가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 부분 리모델링을 진행하면서 VIP 전용 공간을 마련했다.

    5일 재계에 따르면 LG는 트윈타워 3층에 '스마일즈(sMILEs)'란 비즈니스 파인다이닝 공간을 마련해 이달 초부터 운영을 시작했다. 이 공간은 주요 비즈니스 파트너를 초청해 만나는 자리로 활용되며, 전무급 이상 고위 경영진만 예약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 SK 등 다른 그룹과 달리 LG는 그동안 사옥 내에 VIP 접객을 위한 별도 공간이 없어 그룹 내에서 필요성이 제기돼왔다. LG 관계자는 "배터리나 전장, 인공지능(AI) 사업 등과 관련 외부 고객 미팅이 늘고 연대와 협력도 중요해졌다"며 "외빈 미팅을 위해 만든 공간"이라고 설명했다.

    LG는 또 트윈타워 리모델링을 진행하고 있다. 트윈타워는 LG전자, LG화학, LG디스플레이 등 주요 계열사들이 입주한 공간이다. 이 건물은 1987년 완공됐으며, 2009년에 이어 두 번째 리모델링이 진행 중이다.

    LG는 지하 아케이드와 1·2층 저층부 공용 공간을 중심으로 임직원 휴게 및 복지 공간을 확대할 방침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