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손흥민과 맞대결 꿈꾸는 5부 렉섬의 손흥민 팬들



손흥민과 맞대결 꿈꾸는 5부 렉섬의 손흥민 팬들

지난해 11월 단체로 '찰칵 세리머니'를 펼친 렉섬 선수들. 렉섬 AFC 트위터지난해 11월 단체로 '찰칵 세리머니'를 펼친 렉섬 선수들. 렉섬 AFC 트위터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의 팬들이 손흥민과 맞대결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잉글랜드축구협회(FA)는 30일(현지시간) 2022-2023시즌 FA컵 5라운드(16강) 대진 추첨을 진행했다. 토트넘은 손흥민의 멀티골을 앞세워 챔피언십(2부) 프레스턴을 제압하고 16강에 진출했고, 내셔널리그(5부) 렉섬 AFC-2부 셰필드 유나이티드전 승자와 16강에서 만나게 됐다. 렉섬과 셰필드는 재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특히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롭 매컬헤니가 소유하고 있는 5부 렉섬의 선수들은 손흥민의 팬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11월에는 손흥민의 '찰칵 세리머니'를 단체로 따라하기도 했다.

렉섬 소속 엘리엇 리는 당시 기자회견에서 "내 친구 톰 로키어가 웨일스 대표팀에서 벤 데이비스(토트넘)과 함께 뛰었다. 데이비스는 '손흥민이 렉섬의 엄청난 팬'이라고 말했다"면서 "그래서 손흥민에게 메시지를 보내도 되는지 물은 뒤 메시지를 보냈다. 골을 넣은 뒤 손흥민의 세리머니를 따라한 이유"라고 설명했다.

렉섬은 레이놀즈와 매컬헤니가 인수한 뒤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웰컴 투 렉섬'이라는 다큐멘터리를 공개했다. 손흥민도 이 다큐멘터리를 통해 렉섬을 응원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물론 손흥민과 렉섬의 맞대결은 렉섬과 셰필드의 재경기 결과에 따라 성사 여부가 결정된다. 5부 렉섬은 지난 30일 2부 셰필드를 상대로 3대3으로 비겼다. 렉섬과 셰필드의 재경기는 오는 2월7일 진행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