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삼성전자 화성캠퍼스, '사업 연속성 관리 체계' 국제 인증 획득



기업/산업

    삼성전자 화성캠퍼스, '사업 연속성 관리 체계' 국제 인증 획득

    핵심요약

    영국표준협회로부터 국제표준 'ISO 22301' 인증 받아

    삼성전자 화성 캠퍼스 전경. 삼성전자 제공삼성전자 화성 캠퍼스 전경.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경기 화성캠퍼스가 영국표준협회로부터 사업 연속성 관리 체계(BCMS)에 대한 국제표준인 'ISO 22301' 인증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업 연속성 관리 체계는 기업이 각종 재해와 재난 등으로 업무가 중단되는 상황이 발생해도 그 영향을 최소화하고 최단 시간 내에 핵심 업무를 복구해 사업을 정상화하는 능력을 의미한다.

    삼성전자는 화성캠퍼스에 우선 구축한 사업 연속성 관리 체계를 국내뿐 아니라 해외 반도체 사업장에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이번 인증으로 반도체 사업이 글로벌 고객사들로부터 더 많은 신뢰를 확보하고 사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삼성전자 DS부문 글로벌 제조·인프라 총괄 윤태양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전통적 위기 요인뿐 아니라 글로벌 공급망 관리 등 다양한 위기 상황에 대한 대응 체계도 마련했다"며 "이를 기반으로 반도체 제품 공급에 대한 고객 신뢰를 확보하고 업계 리더십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