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가요

    뉴진스 'Ditto'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돌파

    어도어 제공어도어 제공그룹 뉴진스(NewJeans)의 'Ditto'가 스포티파이 1억 회 스트리밍을 달성했다.
     
    22일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지난달 19일 공개된 뉴진스 싱글 앨범 'OMG'의 수록곡 'Ditto'가 20일 기준으로 누적 1억 320만 9410회 재생됐다. 이로써 뉴진스는 데뷔곡 'Hype boy'와 'Attention'에 이어 통산 세 번째 스포티파이 1억 회 재생 곡을 보유하게 됐다.

    'Ditto'는 33일 차에 1억 회 스트리밍을 돌파, 'Hype boy'(98일 차에 달성)를 큰 차이로 능가하며 뉴진스 자체 최단기간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돌파 신기록을 작성했다.

    이처럼 전 세계 리스너들의 엄청난 반응 속에 스트리밍 수를 차곡차곡 쌓고 있는 'Ditto'는 스포티파이 최신 글로벌 '주간 톱 송'(1월 19일 자) 13위에 올랐고, 20개 국가·지역별 '주간 톱 송'에 진입했다.

    한편, 'Ditto'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1월 21일 자)에 처음 진입해 96위에 오르는 등 해외 주요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