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교회 간증에 튄 '불똥'…윤은혜 측 "강제 예배? 사실무근"



연예가 화제

    교회 간증에 튄 '불똥'…윤은혜 측 "강제 예배? 사실무근"

    배우 윤은혜. 박종민 기자배우 윤은혜. 박종민 기자배우 윤은혜가 난데 없는 '광신도' 논란에 휩싸여 곤욕을 치렀다.

    최근 SNS에 확산된 교회 간증 영상이 시발점이었다. 목소리를 높여 기도하는 모습이 미디어 속 부정적으로 묘사된 '광신도'들의 모습과 유사하다는 것.

    여기에 2009년 드라마 고사 현장에서 비기독교인 스태프 및 출연진까지 강제 예배를 드리게 했다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논란이 불거졌다.

    이에 윤은혜 측은 당황스러워 하는 분위기다.

    윤은혜 소속사 제이아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8일 CBS노컷뉴스에 "함께 일하면서도 그런 일(강제로 기도나 예배를 드리는 일)은 한 번도 없었다. (강제 예배 주장은) 사실무근"이라며 "간증 영상부터 시작된 논란인데 종교의 자유가 있는 것 아닌가"라고 난색을 표했다.

    그룹 베이비복스로 데뷔한 윤은혜는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궁' '포도밭 그 사나이' '커피프린스 1호점' 등 많은 흥행작들을 남겼다. 지난해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WSG워너비 프로젝트에 참여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평소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알려져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