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더 크라운' 감독X줄리앤 무어 '샤퍼' 예고편 공개



영화

    '더 크라운' 감독X줄리앤 무어 '샤퍼' 예고편 공개

    오는 2월 17일 애플TV+ 공개

    애플 오리지널 필름 '샤퍼' 포스터. 애플TV+ 제공애플 오리지널 필름 '샤퍼' 포스터. 애플TV+ 제공독창성과 작품성을 겸비한 제작사 A24가 참여하고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에 빛나는 줄리앤 무어가 출연하는 애플TV+의 새로운 영화 '샤퍼'(Shaper)가 오는 2월 17일 공개를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줄리앤 무어 주연의 애플 오리지널 필름 '샤퍼'는 5번가 펜트하우스에서부터 어두운 퀸스 골목에 이르기까지 비밀스러운 뉴욕시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평온해 보이던 인물들 사이에 의심이 피어나며 펼쳐지는 이야기는 예상을 철저히 비껴가는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드라마 '더 크라운' '셜록'의 벤저민 캐런 감독이 연출한 '샤퍼'는 칸 국제영화제를 비롯해 베를린국제영화제,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을 휩쓴 줄리앤 무어를 필두로 서배스천 스탠, 저스티스 스미스, 브리아나 미들턴, 존 리스고의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주연을 맡은 줄리앤 무어는 '샤퍼'의 프로듀서로도 이름을 올렸으며, 픽처스타트(Picturestart)의 제시카 스위치와 에릭 페이그도 제작에 참여했다.
     
    바트 프룬디치, 브라이언 게이트우드, 알레산드로 다나카가 제작자로 이름을 올렸으며, 브라이언 게이트우드와 알레산드로 다나카는 '샤퍼'의 각본 집필 또한 담당했다. 이 밖에도 줄리아 해머, 에이미 허만이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유전'과 '미나리' 등 웰메이드 작품을 탄생시킨 A24가 제작하고 줄리앤 무어와 서배스천 스탠을 비롯한 배우진들의 뜨거운 연기 시너지를 기대케 하는 영화 '샤퍼'는 오는 2월 17일 애플TV+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