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티빙, 임영웅 전국투어 피날레 콘서트 VOD 최초 공개



방송

    티빙, 임영웅 전국투어 피날레 콘서트 VOD 최초 공개

    '아임 히어로(IM HERO) 앵콜' VOD, 오늘(14일) 오전 8시부터 독점 공개

    티빙 제공티빙 제공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앵콜'을 오늘(14일)부터 티빙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국내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티빙은 오늘(14일) 오전 8시부터 2022 임영웅 콘서트 VOD를 독점 공개했다. 특히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4K 초고화질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2022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앵콜'은 지난해 12월 10일부터 이틀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공연의 기록으로, 해당 기간 동안 총 3만 6000명의 관람객을 동원하며 화제를 낳았다.
     
    임영웅은 서울 앵콜 콘서트에서 첫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IM HERO)에 수록된 곡들은 물론 발라드, 트로트, 댄스 무대까지 장르 불문 다양한 무대를 선보여 팬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
     
    티빙은 "이 모든 무대가 담긴 2022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앵콜' VOD는 또 한 번 영웅시대에게 건강과 행복을 응원할 힘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전했다.
     
    앞서 티저 예고가 공개된 후 각종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커뮤니티에서는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국민가수 임영웅과 함께 한 그날을 다시 보고 싶어요' '14일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데 시간이 느리게 가네요. 4K로 볼 수 있어 더욱 기대됩니다' '2023년 최고의 선물입니다. 티빙 땡큐' '이거 보려고 티빙 가입했어요 얼른 14일이 되길' 등 VOD 공개를 학수고대하는 반응이 쏟아졌다.
     
    티빙 유료 가입자라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며, 스마트TV는 프리미엄/스탠다드 이용권 보유 시 시청 가능하다.
     
    한편 티빙은 지난해 '아임 히어로(IM HERO)–서울'을 생생한 화질과 음질을 생중계하며, 콘서트 현장을 그대로 담아 선보였다. 또한 사전 이벤트와 라이브 채팅창 등 다양한 사전 콘텐츠가 함께해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중 가장 높은 유료 가입자 수를 달성하는 등 역대급 콘텐츠로 기록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