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전, 유스 출신 '박준서, 유선우, 안태윤' 영입



대전

    대전, 유스 출신 '박준서, 유선우, 안태윤' 영입

    대전하나시티즌, 구단 산하 U18(충남기계공고) 출신 3명 영입

    대전하나시티즌 제공대전하나시티즌 제공
    대전하나시티즌이 구단 산하 U18(충남기계공고) 출신 선수 3명을 영입했다.

    이번에 영입된 박준서는 중앙 수비수 자원으로 185cm에 78kg의 탄탄한 체격 조건과 스피드까지 갖췄다. 수비력은 물론 빌드업에도 강점을 가지고 있다.

    박준서는 입단 뒤 일본 J2리그 소속 클럽인 츠에겐 카나자와로 1년간 임대를 떠난다.

    공격수 유선우는 지난해 'K리그 주니어 U18'에서 16경기 15득점을 기록할 정도로 결정력이 뛰어난 선수다. 팀에서 활약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U-19 대표팀'에 발탁되기도 했다.

    골키퍼 안태윤은 대전 산하 유스팀 U15, U18 출신 선수로 2020시즌에는 대전과 준프로 계약을 체결했다. 조선대 진학 후, 주전 골키퍼로 활약하며 팀의 '2021 U리그 8권역' 우승, '2021 U리그 왕중왕전' 3위, '2022 대학 1,2학년 대회' 준우승을 이끌었다. 안태윤은 안정적인 수비 조율 능력과 기본기가 뛰어나 차세대 골키퍼로 성장이 기대되는 선수다.

    대전은 유스 출신 유망주 영입을 통해 유스-프로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선수 육성 체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