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호러 거장 제임스 완X블룸하우스 제작 '메간', 25일 개봉



영화

    호러 거장 제임스 완X블룸하우스 제작 '메간', 25일 개봉

    외화 '메간' 메인 예고편 스틸컷.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외화 '메간' 메인 예고편 스틸컷.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호러' 하면 떠오르는 두 이름 제임스 완 감독과 블룸하우스의 협업으로 완성된 새해 첫 호러 '메간'이 오는 25일 개봉을 확정했다.
     
    '메간'(감독 제라드 존스톤)은 오직 케이디를 위해 프로그래밍 된 AI 로봇 메간이 케이디와의 우정을 위해 예측할 수 없는 업그레이드를 계속하며 벌어지는 호러 영화다.
     
    '메간'은 '컨저링' 유니버스를 통해 독보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제임스 완과 '해피 데스데이' 시리즈와 '겟 아웃' '인비저블맨' 등 독창적인 컨셉의 호러를 선보여온 블룸하우스가 의기투합해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컨저링' '컨저링2'를 연출하고, '애나벨' 시리즈를 제작한 제임스 완은 믿고 보는 호러 프랜차이즈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블룸하우스의 제이슨 블룸 또한 매 작품마다 신선한 소재와 탁월한 감각으로 호러 명가 블룸하우스의 입지를 굳혔다.
     
    특히 제임스 완과 블룸하우스는 '인시디어스'의 성공 이후 또 한 번의 협업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외화 '메간' 포스터.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외화 '메간' 포스터.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이들의 역대급 협업은 인공지능을 소재로 한 AI 로봇과 공포 장르를 결합해 유니크하게 완성된 '메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독보적 공포 캐릭터의 대가 제임스 완은 "애나벨과 터미네이터가 만났다"며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메간'만의 신선하고 독특한 매력을 예고했다. 또한 제이슨 블룸은 "AI 로봇이 등장하는 '메간'은 도전의 연속이었다"고 전하며 'AI 로봇' 캐릭터라는 기발한 아이디어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음을 밝혔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 속 오직 케이디를 위해 프로그래밍된 AI 로봇 메간이 춤을 추고 친구처럼 수다를 떠는 모습을 선보이다가,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흑화하는 장면은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호러 양대 산맥의 협업으로 화제를 집중시키는 '메간'은 오는 25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