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아이콘 6인 전원, YG와 결별…"전속계약 종료"



연예가 화제

    아이콘 6인 전원, YG와 결별…"전속계약 종료"

    그룹 아이콘. YG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아이콘. YG엔터테인먼트 제공남성 아이돌 그룹 아이콘이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입장을 내어 "아이콘 멤버(김진환·바비·송윤형·구준회·김동혁·정찬우)들과 향후 활동에 대한 오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 계약기간 만료에 따라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동안 소속 아티스트로 함께해 준 아이콘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한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을 기대하고 응원하겠다"라며 "아이콘의 여정을 함께해 주신 아이코닉(공식 팬덤)에게도 감사드린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멤버에게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2015년 정규앨범 '웰컴 백'(WELCOME BACK)으로 정식 데뷔한 아이콘은 '사랑을 했다'(LOVE SCENARIO) '취향저격' '이별길'(GOODBYE ROAD) '죽겠다'(KILLING ME) '리듬 타'(RHYTHM TA) '지못미' '오늘 모해'(#WYD) 등 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지난해 남성 아이돌들의 경연 프로그램 '킹덤: 레전더리 워'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고, 올해 5월 미니앨범 '플래시백'(FLASHBACK)으로 컴백했다. 올해 진행한 일본 투어에서는 추가 공연까지 전 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