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경찰, 의붓딸 '가짜 주사 놀이' 조사…가족 "당황스러워"



전북

    경찰, 의붓딸 '가짜 주사 놀이' 조사…가족 "당황스러워"

    오은영 리포트 문제 장면. mbc 캡처오은영 리포트 문제 장면. mbc 캡처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어린 의붓딸의 신체를 접촉한 남성을 상대로 성추행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입건 전 조사'에 착수한 가운데 가족들은 경찰에 "당황스럽다"고 말했다.

    입건 전 조사는 사건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로 범죄 혐의점이 드러나면 피의자 입건 등 정식 수사로 전환된다.

    전북경찰청 여성청소년수사대는 의붓딸을 성추행한 혐의를 받는 남성에 대한 신고를 접수하고 입건 전 조사에 들어갔다고 22일 밝혔다.

    문제의 장면은 지난 19일 MBC에서 방송한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서 전북 익산시에 사는 한 재혼 가정 남성의 '가짜 주사 놀이'다.

    이 남성이 일곱 살 의붓딸과 놀아주면서 '가짜 주사 놀이'라며 아이의 엉덩이를 손으로 찌른 것을 두고 논란이 빚어졌다.

    방송에서 새아버지는 딸에 대한 애정 표현이었다고 해명했다.

    또 이들 가족은 최근 경찰과의 통화에서 "가정을 지키고 더 잘해보려 방송에 출연한 것인데 이 같은 논란이 불거져 몹시 당황스럽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MBC는 입장문에서 "부부의 문제점 분석에만 집중한 나머지 시청자분들이 우려할 수 있는 장면이 방영되는 것을 세심하게 살피지 못했다"며 "아동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지 못하고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쳤다"고 사과했다.

    전북경찰청은 과거 해당 가정을 상대로 한 신고가 접수된 적이 있어 이들 가족에 대해 자료 제출을 요구한 상황이다.

    전북경찰청 관계자는 "성범죄 피해자의 2차 피해 우려가 있는 만큼 구체적인 사건 내용은 밝히기 어렵다"면서도 "여러 자료를 파악하고 수사 개시 여부를 신중히 검토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