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BTS RM '들꽃놀이',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13위

가요

    BTS RM '들꽃놀이',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13위

    빅히트 뮤직 제공빅히트 뮤직 제공그룹 방탄소년단 RM 첫 공식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들꽃놀이(with 조유진)'가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 13위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했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최신 차트(12월 2일 자)에 따르면 RM의 솔로 앨범 '인디고'(Indigo)의 타이틀곡 '들꽃놀이'가 공개 첫날 360만 4749회 스트리밍되며 13위에 랭크됐다. 이 곡은 국가/지역별 '데일리 톱 송' 차트에서는 다수의 국가/지역에서 상위권으로 진입했다.
     
    '들꽃놀이'뿐 아니라 '인디고'의 다른 수록곡 모두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 랭크됐다.
     
    '들꽃놀이'는 또한 12월 3일까지 기준으로 88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렸고, 일본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12월 2일 자)에서는 2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들꽃놀이'는 화려하지만 금세 사라져 버리는 '불꽃'이 아닌, 잔잔한 '들꽃'의 모습으로 살아가고 싶다는 RM의 바람이 담긴 곡이다. 체리필터의 보컬 조유진이 피처링으로, 닥스킴(DOCSKIM)이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