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남도현 보고, 장원영 안 보고…수능 앞둔 아이돌 누구?



연예가 화제

    남도현 보고, 장원영 안 보고…수능 앞둔 아이돌 누구?

    왼쪽부터 아이브 장원영, 뉴진스 민지, BAE 173 남도현, 이펙스 아민. 각 소속사 제공왼쪽부터 아이브 장원영, 뉴진스 민지, BAE 173 남도현, 이펙스 아민. 각 소속사 제공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 수능 응시 대상자인 아이돌 중 누가 시험을 치르고 치르지 않을까.

    여성 아이돌 그룹 케플러의 서영은, 휴닝바히에와 위클리 이재희가 수능을 치른다. 남성 아이돌 그룹에서는 BAE173 도하-빛-남도현, 이펙스 아민과 백승, 다크비 해리준, 고스트나인 이진우, ATBO 김연규-정승환-원빈이 수능을 보러 간다.

    올해는 수능 미응시 소식을 전한 경우가 더 많다. 스테이씨 윤-재이, 아이브 장원영-리즈, 뉴진스 민지, 엔믹스 지니-설윤-배이, 라잇썸 주현-유정, 우아 루시-민서가 수능에 응시하지 않는다. 남성 아이돌 그룹 트레저 정원, 엔하이픈 정원, MCND 윈도 수능을 보지 않는다.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내일(17일) 오전 8시 40분부터 오후 5시 45분까지 진행된다. 성적은 오는 12월 9일 통지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