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민재, '낭만닥터 김사부3' 출연 확정…세 시즌 연속



방송

    김민재, '낭만닥터 김사부3' 출연 확정…세 시즌 연속

    배우 김민재.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배우 김민재.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배우 김민재가 '낭만닥터 김사부3'에 출연한다.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김민재가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에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5일 밝혔다.

    지방의 작은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의사'를 그린 '낭만닥터 김사부3'는 2016년 시즌 1, 2020년 시즌 2를 방송해 큰 사랑을 받았다.

    극중 책임감 강하고 정의로운 돌담병원 간호사 박은탁 역을 맡은 김민재는 시즌 1부터 이번 시즌 3까지 세 시즌 연속 출연을 확정해 눈길을 끈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민재는 '낭만닥터 김사부'와 함께 성장했다. 주연과 조연이라는 비중에 상관없이 극의 흐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배우"라며 "앞으로도 시청자분들에게 진정성 있는 연기로 다가갈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엠넷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로 데뷔한 김민재는 '두번째 스무살' '처음이라서' '도깨비' '최고의 한방' '위대한 유혹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등에 출연했고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달리와 감자탕'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을 통해 주연으로 발돋움했다.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시즌 2를 촬영 중인 김민재는 이후 '낭만닥터 김사부3' 촬영에 합류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