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방송

    이태원 압사 참사로 '1박 2일' '런닝맨' 등 결방

    위쪽부터 KBS2 '1박 2일', SBS '런닝맨'. 각 공식 홈페이지 위쪽부터 KBS2 '1박 2일', SBS '런닝맨'. 각 공식 홈페이지 할로윈(핼러윈)을 앞두고 서울 이태원에서 일어난 압사 사고로 뉴스 특보가 편성됨에 따라 예능 프로그램이 줄줄이 결방한다.

    KBS 1TV는 '노래가 좋아' 'TV쇼 진품명품' '전국노래자랑' '2022 중견만리' 등이, KBS 2TV는 '1박 2일' '홍김동전' 등이 결방된다. MBC는 '전지적 참견 시점 스페셜'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출발! 비디오 여행' '놀면 뭐하니? 스페셜' '복면가왕' 등이, SBS는 'TV 동물농장' '인기가요' '런닝맨' '싱포골드'가 결방될 예정이다.

    관객들과 함께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공개방송인 '인기가요'의 경우, 결방이 확정되면서 사전 녹화와 생방송 팬 입장도 같이 취소됐다.

    지상파 방송 3사뿐 아니라 종편과 보도 전문 채널도 이태원 압사 참사와 관련한 뉴스 특보를 대거 편성해 대응하고 있다. JTBC는 '버디보이즈' '뭉쳐야 찬다2'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이 결방된다고 전했다.

    소방당국은 29일 밤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일대에서 발생한 압사 사고로 인해 151명이 사망하고 82명이 다쳤다고 30일 오전 발표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