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북대 창업보육센터, 'NICE 입주기업 역량강화캠프' 개최



전북

    전북대 창업보육센터, 'NICE 입주기업 역량강화캠프' 개최

    전북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28일 군산 에이본 호텔에서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을 위한 '2022 NICE 입주기업 역량강화캠프'를 개최했다. 전북대 제공전북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28일 군산 에이본 호텔에서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을 위한 '2022 NICE 입주기업 역량강화캠프'를 개최했다. 전북대 제공
    전북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28일 군산 에이본 호텔에서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을 위한 '2022 NICE 입주기업 역량강화캠프'를 개최했다.

    3년 만의 대면 행사에는 희망전북 POST BI, 호원대 창업보육센터가 공동으로 참여했으며 '키워드로 읽는 2023 트렌드 코리아', 'MBTI로 보는 비즈니스 미팅 전략'등 특강과 함께 전북대 창업보육센터 졸업기업인 화인 주식회사와 군산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이브이앤솔루션(주)의 기업 사례 발표 등을 통해 선·후배 창업기업들과 우수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창업 전문가와 입주기업의 1:3 그룹 멘토링을 통해 각 기업이 갖고 있는 취약 분야를 분석하고 맞춤형 진단과 기업 전략 수립을 통한 애로를 해결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권대규 창업보육센터장은 "최근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의 투자 유치 및 기술 이전을 통한 연구소 기업 유치 등 공격적인 경영 활동으로 도내 창업 생태계에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며 "예비창업자 및 초기 입주기업들도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대학 및 창업기관이 다양한 창업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운영하는 일에 전북대가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