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방송

    '술도녀2' 이선빈×한선화×정은지 '참우정' 12월 공개

    티빙 제공티빙 제공술친구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변치 않은 우정과 함께 돌아온다.

    지난해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은 신드롬을 일으키며 연말을 뜨겁게 달궜다. '술꾼도시여자들'이 기록한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최고치는 드라마와 예능을 포함, 역대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중 부동의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시즌2 제작을 확정,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는 시즌1의 유쾌함을 이어가며 더욱 짙어진 세 친구의 우정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앞서 모두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던 세 친구의 꾸러기 면모가 그대로 담겨 있다. 이미 한 잔 거나하게 마신 듯 두 볼에 자리잡은 홍조와 함께 엉망이 된 머리, 얼굴을 뒤덮은 낙서가 이들의 버라이어티했던 지난 밤을 상상하게 만든다.

    특히 포스터 속 안소희, 한지연, 강지구의 모습에서는 어딘가 익숙함이 느껴진다. 화끈하게 적신 후유증으로 구토를 하던 중 직장 동료와 뜻밖의 재회를 했던 안소희와 그런 친구를 도와주기 위해 그저 머리를 묶었을 뿐인 한지연, 친구들이 술에 취해 그려놓은 낙서를 여전히 간직한 의리 '만렙' 강지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세 친구는 한층 더 솔직하고 진해진 케미스트리로 현실에 치인 사람들의 감성을 다시 한 번 적시러 올 예정이다. 과연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 더 성장했을 안소희, 한지연, 강지구에게는 어떤 일이 벌어질지, 저마다의 자리에서 치열하게 살아가고 있을 세 친구의 하루가 궁금해진다.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의 더 솔직하고 더 진한 '참우정'이 기대되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는 오는 12월 첫 공개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