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방탄소년단 진, '런닝맨' 전격 출연…지석진과 약속 지켰다



방송

    방탄소년단 진, '런닝맨' 전격 출연…지석진과 약속 지켰다

    SBS 제공SBS 제공SBS '런닝맨'에 그룹 방탄소년단 진이 전격 출연한다.
     
    지난 23일 '런닝맨' 방송 직후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개그맨 지석진과 방탄소년단 진(본명 김석진)의 모습이 공개됐다. '같은 이름, 정반대의 삶'이라는 흥미로운 타이틀로 시작된 예고 영상은 두 석진의 같은 듯, 다른 루틴을 보여줬다.
     
    앞서 지석진은 지난 2018년 방송된 '런닝맨-연령고지 레이스2'에서 "이번 레이스를 위해 비장의 카드를 꺼내겠다"며 자신과 이름이 같은 진에게 전화를 걸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시 실제로 진이 전화를 받았고 진은 "내가 '런닝맨'에 목소리 출연하다니"라며 감격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당시에는 아쉽게 출연이 성사되지 않았지만, 진은 '런닝맨' 약 4년 만에 출연 약속을 지키게 됐다.

    진은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지석진을 비롯해 멤버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눴고, 토크부터 몸 개그까지 몸을 사리지 않는 예능 본능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 하는 '석진 대 석진 레이스'는 30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