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천안 출신 배우 이선빈 천안시 홍보대사 위촉



대전

    천안 출신 배우 이선빈 천안시 홍보대사 위촉

    박상돈 천안시장과 배우 이선빈. 천안시 제공박상돈 천안시장과 배우 이선빈. 천안시 제공
    충남 천안시는 드라마와 영화,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선빈 씨를 천안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시는 23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천안시 홍보대사 위촉장 수여식'을 열고 이선빈 씨에게 천안시 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했다.
     
    영화 공기살인, 오케이 마담 등에서 주연 배우로 활약하고, 드라마 '술꾼도시 여자들'에서 생활밀착형 연기와 털털한 매력으로 한류스타 반열에 오른 이선빈 씨는 노래와 춤 등 다재다능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선빈 씨는 천안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국내외 활동을 비롯해 K-컬처 박람회 등 각종 축제와 문화관광 홍보, 기업 투자 유치 활동 등 천안시를 홍보하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 씨는 "사랑하는 고향인 천안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위촉돼 굉장히 영광"이라며 "천안의 역사와 문화 등 다양한 매력을 알리는 홍보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흥과 멋이 있는 젊음의 도시 천안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상돈 시장은 "독보적인 매력과 톡톡 튀는 개성을 지닌 이선빈 배우가 한류 팬들이 천안을 방문하는 데 큰 역할을 맡아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천안시의 위상이 높아지고 앞으로 상생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