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순창군, 10월 21일 '제1회 섬진강영화제' 개최



전북

    순창군, 10월 21일 '제1회 섬진강영화제' 개최

    순창군은 21일 군청 영상 회의실에서 섬진강영화제 조직위원회 창립총회를 열었다. 순창군 제공순창군은 21일 군청 영상 회의실에서 섬진강영화제 조직위원회 창립총회를 열었다. 순창군 제공
    전북 순창군은 제1회 '섬진강영화제'를 다음 달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
     
    순창군은 21일 군청 영상 회의실에서 섬진강영화제 조직위원회 창립총회를 열었다. 이날 총회에서는 개막일정과 행사 장소를 확정했으며, 섬진강영화제를 이끌어 갈 초대 조직위원장으로 영화배우이자 영화감독, 시인으로 활동 중인 백학기 감독을 선출했다.

    백학기 조직위원장은 "섬진강 순창 장군목 일대는 한국의 영화감독들이 자주 찾는 영화 촬영 로케이션의 명소"라며 "섬진강영화제를 통해 순창만의 영화문화 콘텐츠를 육성해 군민의 문화수요 욕구를 충족하는 동시에 영화문화가 살아 숨 쉬는 도시 순창을 실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노홍균 순창군 문화관광과장은 "민선 8기 최영일 군수의 공약으로 진행되는 섬진강영화제를 통해 순창의 새로운 모습이 영화제로 거듭나도록 조직위원회와 함께 노력하겠다"며 "군민 모두가 행복하고 영화인, 관광객 등이 순창을 찾아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섬진강영화제는 개·폐막식 및 군민위드시네마, 시네마토크, 가족힐링시네마, Shot시네마순창 등 영화상영과 청춘극장, 영화 OST 라이브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