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19년째 팬과 함께' 현대캐피탈, '2022 Fan Fest' 실시

뉴스듣기


배구

    '19년째 팬과 함께' 현대캐피탈, '2022 Fan Fest' 실시

    뉴스듣기
    현대캐피탈, 배구팬과 함께 하는 '2022 Fan Fest' 실시.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현대캐피탈, 배구팬과 함께 하는 '2022 Fan Fest' 실시.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프로배구 남자부 현대캐피탈이 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 위해 여름 캠프를 떠난다.

    현대캐피탈은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17일과 18일 양일간 선수들과 배구 팬 120여 명이 함께 하는 '2022 Fan Fes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22 Fan Fest'은 현대캐피탈이 2004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1박 2일 여름 캠프다.

    첫날에는 서포터즈 자일즈 우수 회원 약 60명을 초청한다. 롯데시네마 천안 불당점에서 '현대캐피탈 선수들에게 직접 듣는 배구단 이야기' 콘셉트로 팬과 선수들이 함께 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 볼링장으로 이동해 선수들과 함께 '편먹고 스트라이크' 볼링 게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다음 날에는 지난 시즌 홈 경기 관중 데이터를 분석해 선발한 팬과 SNS 이벤트 당첨자 60여 명을 구단 복합 베이스 캠프인 캐슬 오브 스카이워커스에 초청한다. 선수들이 매일 사용하는 훈련 공간을 둘러보고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게임과 포토 타임을 진행한다.

    주장 전광인은 "구단 Fan Fest에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린다"면서 "팬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으로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도록 다가오는 시즌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