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인천 주요 뉴스]인천 여성 일자리 한마당 22일 개최

뉴스듣기


경인

    [인천 주요 뉴스]인천 여성 일자리 한마당 22일 개최

    뉴스듣기

     

    인천 여성 일자리 한마당 22일 개최

    인천시는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인천시청 애뜰광장에서 '2022 인천 여성 일자리 한마당'을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구인기업 100개 업체가 총 330명 채용을 목표로 참여하며, 채용관과 체험관 등 부스 60개가 운영됩니다.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 구직자는 누구나 신분증과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지참해 행사장을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전통시장 한눈에' 인천지역상품전 16~18일 개최

    인천시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문학경기장 동문광장에서 '인천지역 상품전시회'를 엽니다.
     
    이 전시회는 전통시장의 우수상품과 대표 먹거리를 한자리에 모아 홍보하고 판매하는 행사로 인천을 포함한 전국 30개 전통시장이 참가해 특산품 전시관과 먹거리 모음 등 모두 60개 부스를 운영합니다.
     
    특히 행사 첫날에는 오후 5시부터 갈라쇼, 인기가수 축하공연, 닭강정 경연대회, 시민 노래자랑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됩니다.
     

    인천 특사경, 대기오염 배출 사업장 14~16일 특별점검

    인천시 특별사법경찰은 오는 14일부터 사흘간 산업단지와 대기오염물질 자가측정 미이행 의심사업장에 대한 특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점검 대상은 인천지역 산업단지와 대기오염 배출 사업장이며, 특히 남동구 지역에 있는 사업장을 중점 점검할 예정입니다.
     
    또 오염물질을 배출하다가 적발된 업체는 대기환경보전법에 따라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을 부과할 방침입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