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SBS 새 금토극 '법쩐' 이선균×문채원 통쾌한 라인업



방송

    SBS 새 금토극 '법쩐' 이선균×문채원 통쾌한 라인업

    배우 이선균과 문채원.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배우 이선균과 문채원.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SBS 새 금토드라마 '법쩐'이 배우 이선균·문채원의 주연 라인업을 확정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법쩐'은 '법'과 결탁한 '쩐'의 카르텔에 맞서기 위해, 모든 것을 내걸고 거침없이 싸우는 '우리 편'의 이야기를 다룬 통쾌한 복수극이다. 무능하고 불의한 권력 앞에서 침묵을 거부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뜨겁게 맞서는 이들의 모습이 짜릿한 스릴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드라마 '여왕의 교실' '태양의 후예' 등의 김원석 작가와 영화 '악인전' '대장 김창수'로 선 굵은 연출력을 자랑한 이원태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이선균은 글로벌 사모펀드의 오너이자 투자 총괄 책임자인 은둔형 돈 장사꾼 은용 역을 맡았다. 영화 '기생충'을 통해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한 이선균은 로맨틱 코미디부터 섬세한 심리극, 화려한 액션물에 이르기까지 장르를 불문한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배우. 이선균이 돈 장사꾼 은용 역으로 또 어떤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낼지 주목된다.

    약 2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컴백하는 문채원은 사법고시와 연수원 수석을 거친 엘리트 법무관 육군소령 박중경 역으로 출격,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특유의 차분하고 단아한 분위기와 뛰어난 캐릭터 몰입력으로 매 작품마다 묵직한 존재감을 각인 시켜온 문채원은 박중경 역을 통해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제작사는 "'법쩐'이 오는 2023년 상반기 첫 방송을 목표로 본격적인 대장정에 돌입했다"며 "2023년 드라마 판을 뒤흔들, 퀄리티 높은 작품을 탄생시키기 위해 배우들과 스태프 모두 최선을 다해 임하고 있다. 이들의 노력과 열의가 고스란히 묻어날 새 금토드라마 '법쩐'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법쩐'은 오는 2023년 상반기 편성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